CEO Message
KREDO Holdings는
기후위기 극복을 위한 에너지 전환사업에
투자를 집중하여 왔습니다.
KREDO Holdings는 2018년 IGIS PE(“IGIS Private Equity”)와 KREDO(“Korea Renewable Energy Development and Operation”)이라는 신재생에너지전문투자그룹으로 출범한 이후 줄곧 한국의 해상풍력개발사업, 대규모 태양광 사업, 대규모 연료전지 사업 등 지구온난화에 따른 기후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에너지 전환사업에 대한 투자에 집중하여 왔습니다.
이후, 세계 최대 자산운용사인 블랙록이 운용하는 펀드가 2021년7월 KREDO Holdings의 단일주주로 자리매김함으로써 진행중인 대규모 신재생에너지사업들의 투자행보가 보다 안정적으로 이어갈 수 있게 된 것은 물론 기후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에너지전환 및 기후인프라사업들을 새롭게 발굴하여 적극적인 투자를 지속적으로 이행할 재무적 여력이 충분하게 마련되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KREDO Holdings는 매일 고민합니다. 우리의 지구, 기후위기, 탄소중립, 에너지전환, 사회적 합의 그리고 어떻게!
이에, KREDO Holdings는 대규모 태양광, 육상풍력, 해상풍력, 에너지저장장치, 연료전지, 수소사업 등 탄소중립과 에너지전환에 기여하는 모든 종류의 에너지인프라사업들을 사회적 합의를 통하여 개발하고 건설하고 보유하고 운영하는 일을 사명으로 받들어 하고 있습니다.
KREDO Holdings는 앞으로 한국의 나아가서는 세계의 신재생에너지인프라 시장에서 늘 함께하는 Developer, 신뢰할 수 있는 Manager 및 능력있는 Operator로 자리매김함으로써, 에너지전환을 통하여 기후위기를 극복하려는 한국의 노력에 기여하고 나아가 세계의 노력을 이끄는 선도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사명으로 받들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켜봐 주시고 함께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크레도홀딩스 대표이사 도정훈